크로아티아 기술과 사우디 자본의 만남, 전기차 시대 개막

by 관리자01 posted Nov 15,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크로아티아의 글로벌 전기차 기술 기업 리막 오토모빌리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전기차 브랜드 '시어(Ceer)'와 손을 잡고 중동 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양사는 첨단 전기차 기술 협력을 통해 중동 지역의 친환경 모빌리티 전환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목표다.

 

리막 오토모빌리는 고성능 전기차 개발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특히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자랑하는 전기 구동 시스템(EDS)으로 유명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리막 오토모빌리
의 첨단 EDS가 시어의 차량에 적용됨으로써 시어는 중동 시장에서 차별화된 고성능 전기차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시어는 막대한 자본력과 정부의 지원을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막 오토모빌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어는 단순히 새로운 전기차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력은 중동 전기차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다. 석유 의존도가 높았던 중동 지역에서 친환경 에너지 전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리막 오토모빌리와 시어의 협력은 중동 지역의 전기차 보급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막.jpg

 

 

사진제공: RIMAC


Articles

1 2 3 4 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